본문 바로가기
생활_문화

따뜻한 겨울 나기 - 보노스프 VONO 또 먹고 싶다

by 성공의문 2008. 12. 2.

▲ 편의점에서 우연히 발견한 보노스프~!!

  맨 윗칸에 포르치니버섯스프콘스프가 떡하니 자리잡고 있네요. ^^

▲ 편의점에서 보노를 본 이후... 하루종일 보노스프가 생각났어요.ㅠ

그래서 저녁 때, 인터넷으로 주문을 했답니다. ㅎㅎ

그랬더니, 머그컵이 따라왔더군요. 야호~!

머그컵 한 번 보실래요?

▲ 증정용 머그컵이라고 얕보지 말라!!

 머그컵이 정말 예쁩니다.

단가가 꽤 나갈 것 같아 보였어요. ㅋㅋ

묵직한데다, 디자인도 예쁘고, 실용적이기까지 하답니다.

 머그컵 받고 싶어서 보노스프 사먹는분도 계실 것 같네요!!ㅎㅎ

▲ 혹시나해서 봤더니, 오옷 메이드 인 코리아 +_+!!

증정용으로 메이드 인 차이나가 아닌  메이드 인 코리아를 주는 곳은

 보노(VONO) 밖에 없을듯 ^^  


▲ 보기만해도 푸짐한~ 보노 세트

제가 갠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포타주포테이토스프로 샀습니다.


▲ 예쁜 보노 머그컵에 담은
포테이토 Soup~

▲ 저 짭쪼롬한 파슬리와, 아삭하게 씹히는 크루통


▲ 피자 한 조각이랑 같이 먹는 보노스프 한잔.

 요즘같은 겨울엔 정말 짱이군요!!

빵을 찍어 먹어도 정말 맛납니다. 또 먹고 싶다. ^^ -ittrav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