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_문화

인디고 아이들 - star children

by 성공의문 2012. 3. 23.


1975년 이후부터 종래의 인류와는 다른 유형의 아이들이 태어나고 있다.
그 아이들의 오라(사람의 몸 밖을 둘러싸고 있는 에너지체)는 자주색이 강하다고 해서 인디고 아이들이라고 불린다. 이런 아이들이 세계 각지에서 드문드문 태어나 있다는 것이다. 


미국의 한 연구가는 그런 아이들의 특징을 이렇게 꼽고 있다. 

• 높은 감성을 지녔다. 
• 지나치게 에너지가 넘친다. 
• 금방 싫증을 낸다. 집중하는 시간이 짧은 것처럼 보인다. 
• 민주적인 방식이 아니면 저항한다. 권위에 저항하는 것이다. 
• 기계적으로 외우거나 단순히 듣기만 하는 것은 좋아하지 않고, 탐구하면서 배우기를 좋아한다. 
• 연민이 깊고, 죽음이나 사랑하는 사람들의 상실 등에 대해 많은 두려움을 갖고 있다. 
• 제3의 눈의 발달 정도가 높다. 
• 진동수가 높은 의식을 가지고 행동한다. 
• 나이가 어느 정도 들면 제4 차크라(사랑의 에너지센터)가 활성화된다. 
• 과거 여러 차례에 걸친 전생의 기억(혹은 외계인으로서의 기억)을 이야기한다. 
• 창조성이 높고 의지가 강하다. 그러나 실패를 경험하면 배움을 포기하고, 계속되는 배움에 대해 벽을 쌓는다. 
이런 아이들은 위기상황에 처해있는 지구문명을 구하기 위해서 하늘이 내려주는 아이들이라는 견해가 있다. 우리들 인류는 20세기라는 시대를 통해서 과학과 기술을 발전시키고 공업화, 정보화의 혜택을 한껏 누리고 있다. 
 
그러나 인류사회가 이대로의 생활을 이어간다면 지구는 자원이 고갈되고, 사회와 국가 간에는 끊임없는 대결의 불안이 조성될 것이라는 위기감이 있다. 인디고 아이들은 이런 위기의 지구문명을 구하는 선도자가 되기 위해 이 세상에 태어난 것이라는 것이 전문가들의 주장이다.
 
이런 아이들은 태어날 때부터 남다르다. 대부분의 인디고 아이들은 천사들이나 천상의 존재들을 본다. 이 아이들은 때가 되면 지구의식을 끌어올릴 능력을 지닌 아이들이다. 
 
인디고 아이들은 인간 본성에 대한 새로운 이해를 우리에게 선사하기 위해 이 세상에 온다는 것이다. 그들은 지구의 진동수를 끌어올릴 수 있는 신성한 지혜를 가지고 이세상에 온다는 것이다. 
 
이런 인디고 아이들이 태어나고 자라면서 보통의 아이들과는 여러 가지로 다른 특징을 보인다는 사실이 여러 부모, 학자, 연구자들에 의해 인지되고, 양육방법에 관한 논의가 활발하게 이루어질 즈음인 1990년대 들어서부터 다른 유형의 아이들의 탄생이 눈에 띄기 시작했다. 
 

그것이 크리스탈 아이들이다. 
 
인디고·크리스탈 아이들 전문 연구가인 미국의 도린 버츄 박사는 인디고 아이들과 크리스탈 아이들의 차이를 이렇게 구분한다. 
“인디고·크리스탈이라는 명칭은 그들의 오라의 색채, 에너지의 유형을 가장 정확하게 표현하기 위해 채용한 것이다. 인디고 아이들의 오라에는 흔히 인디고 블루가 보인다. 이것은 ‘제3의 눈’의 차크라의 색이며, 미간 내부의 에너지센터에 해당한다. 
 
이 차크라는 투시력 즉 에너지와 비전, 영적 존재를 보는 능력(흔히 영안이 있다, 영안이 열렸다고 표현되는 능력)을 지배하고 있는데, 인디고 아이들 대다수가 이런 능력을 가지고 있다. 
 
크리스탈 아이들은 수정의 프리즘과 같은 파스텔 모양의 색조를 띤 오라를 가지고 있고, 아름다운 여러 색의 젖빛과 같은 광채를 방사하고 있다. 이 아이들은 크리스탈(수정)이라는 명칭이 뜻하는 것처럼 수정을 매우 좋아한다.”
 
크리스탈 아이들은 다음과 같은 특징을 가지고 있다고 도린 버츄 박사는 말한다. 

• 대체로 1995년 이후에 태어났다. 
• 강렬한 응시력을 가진 큰 눈을 가지고 있다. 
• 사람을 끌어들이는 것 같은 자석과 닮은 인격을 가졌다.
• 아주 다정다감하다. 
• 말을 늦게 배운다.
• 음악을 좋아하고, 말보다 노래를 먼저 하는 일이 있다.
• 텔레파시, 그리고 자기 나름대로의 손짓같은 것으로 의사소통을 하려 한다.
• 자폐증이나 말더듬이로 진단받는 일이 있다. 
• 온화하고 귀엽고 사랑스럽다.
• 남들에게 관대하다.
• 지극히 예민하고 공감적이다. 
• 자연, 동물들과 깊게 연계되어 있다. 
• 에너지요법가(레이키, 기공 등)의 능력을 보인다.
• 수정과 보석에 깊은 흥미를 가졌다. 
• 곧잘 천사들, 수호령들, 전생의 기억에 관해 이야기한다.
• 예술성과 창조성이 풍부하다.
• 일반식보다는 채식이나 쥬스를 좋아한다.
• 놀라운 균형 감각을 가진 두려움 모르는 탐험가이다. 아무데고 곧잘 타고 올라가는 일이 있다. 
크리스탈 아이들은 임신 전 단계에서부터 예사롭지 않은 조짐을 보이는 듯하다. 어떤 어머니는 아이를 임신하기 전부터 아이와 대화를 해왔다고 하며 이렇게 말한다.
“우리 아이는 임신을 하기 전부터 태어나고 싶다는 의사를 내게 전해왔습니다. 그리고 지구의 하트 차크라(심장)라고도 불리는 영국의 성지인 그라스톤베리에서 그 아이를 임신했습니다.”
 
어떤 엄마는 임신 중에 뱃속의 아이에게서 많은 메시지를 받았다고 한다. 
“이 딸아이는 수십 차례나 자기가 딸이라는 것을 알려왔는데 우리는 단호히 믿지 않았습니다. 그런데도 태어나는 날까지 확실히 알리고는 그대로 태어났습니다.”
 
크리스탈 아이들 가운데는 전생의 기억을 선명하게 이야기하는 아이들이 있다. 여기서 전생의 기억을 가지고 있는 아이들의 예를 몇 가지 살펴보자. 

• 로버트(7세)는 곧잘 ‘예전의 부모’에 관한 이야기를 한다. 엄마의 뱃속으로 들어오기 전의 양친을 뜻하는 듯하다. 로버트는 자기가 엄마뱃속으로 들어오기 앞서 하늘에서 보고 있었다는 이야기를 한다.

• 에반(6세)은 형인 네이선과 여자아이들에 관한 이야기를 하고 있었다. 네이선은 돌연히 “너는 어떻게 여자아이들에 관해서 알지? 너는 여섯 살밖에 안됐는데!”라고 했다. 그러자 에반은 지체없이 “무슨 소리야 네이선. 나는 적어도 60번은 여성이었는데!”라고 되받았다.

크리스탈 아이들 가운데는 이 지구에 태어나는 것이 처음인 아이들도 있어, 그들에게는 지구에서의 생활이 낯설고 서먹서먹하게 느껴지는 듯하다. 
 
인디고·크리스탈 아이들 하나하나가 가진 천재성은 그야말로 신의 뜻을 지상에 구현화하기 위한 단편과 같은 것이며 그들의 천재성이 꽃필 때에 그들의 내면에서 일어나는 안녕감은 그대로 지구의 조화와 평화, 평온을 이루어나가는 원동력이 될 것이다. 
그러나 어쩌면 그들은 지구문명을 더욱 좋은 방향으로 바꾸어갈 수 있는 잠재성을 가지고 있을지도 모른다. 

제임스 트와이맨의 저서 “Emissary of Love(사랑의 전도사)”에는 인디고·크리스탈 아이들이라고 할 만한 특이한 아이들의 사례가 소개되어 있다. 
 
트와이맨은 평화의 음유시인이다. 발칸 반도에 평화를 가져다주고 싶다는 거역할 수 없는 내적 열망에 이끌리어 1995년에 전란으로 요동치고 있는 크로아티아로 갔다가 ‘빛의 사도들’이라는 신비로운 존재에게서 ‘공포를 해방하는 방법’을 가르침 받았다. 
 
트와이맨은 2001년 1월말경 샌프란시스코에서 거행된 자기의 발표회장에서 한 인디고·크리스탈 아이를 만났다. 불가리아 출신이라는 것 이외에는 알 수 없는, 한 신비로운 열 살 짜리 소년 ‘마르코’를 거기서 만난 것이다. 
그날 마르코 소년은 멋진 초능력을 트와이맨에게 보여주었을 뿐만 아니라 자기의 손가락과 트와이맨의 손가락을 마주 대기만하고도 신비로운 능력을 트와이맨에게 전해주고는 아무 말도 남기지 않고 모습을 감췄다. 
 
그로부터 사흘 뒤에 트와이맨은 돌연히 스푼 구부리기를 할 수 있게 됐다. 잠시 뒤에는 독심능력(사람의 마음을 읽는 능력)이 있음도 알게 됐다. 그러나 거기에 따라 그는 심한 두통에 시달리게 됐다. 
트와이맨은 마르코 소년을 찾으려고 그 모임에 참가했던 많은 사람들에게 소년을 보았느냐고 물어보았지만 이상하게도 누구 한 사람 보았다는 사람이 없었다. 그 초능력에 푹 빠져 파워를 개발해가면 개발해갈수록 트와이맨의 두통은 더욱 심해져갔다. 뿐만 아니라 그의 주위에서는 기묘한 현상이 꼬리를 물고 일어났다. 
 
초능력의 매력에 이끌려 들어감에 따라서 트와이맨은 인생의 균형과 평온을 잃어갔다. 마르코 소년과의 만남에 대한 의문점이 눈덩이처럼 불어났다. 
어째서 마르코소년은 나에게 초능력을 주었을까. 그리고 어째서 그것을 받은 다음부터 심한 두통에 시달리게 됐는가. 
그러는 가운데 트와이맨은 꿈속에서 마르코 소년과 다시 만나는데 성공했다. 
 
혼란을 겪고 있는 트와이맨에게 마르코 소년은 이렇게 말했다. 
“당신이 심한 두통에 시달리는 이유는 초능력을 잘못 사용하고 있기 때문이에요. 참초능력은 사랑이에요. 이런저런 초능력은 그 부산물일 뿐이에요.”
 
마르코 소년은 트와이맨에게 초능력을 전해준 이유를 밝혔다. 자신은 인디고·크리스탈 아이의 한 사람이며, 자신은 인류에 대하여 하나의 ‘물음’을 메시지로써 널리 알리고 싶다고 했다. 그 메시지는 이런 것이었다. 
“만약 이 순간에 당신이 사랑의 사도라는 것을 깨달았다면 당신은 어떻게 행동할 것인가요? 자 그 행동을 바로 시작하세요!”
인디고·크리스탈 아이들은 지구상에 존재하는 모든 동료 아이들을 서로 잘 알고 있다. 사람들이 진실에 바탕을 두고 살도록 돕기 위해 지구 전체에 어떤 종류의 네트워크(연결망)를 쌓고 있다.
 
또 그들은 자신들이 지구상에 태어난 것은 우연한 일이 아니라 의도적인 일이고 그것을 확실히 자각하고 있다고도 했다. 
인디고·크리스탈 아이들에 관해 다시 여러 가지 궁금한 점을 묻는 트와이맨에게 마르코 소년은 이렇게 지적했다.
“그것은 당신이 스스로 알아볼 일이에요. 듣고만 있어서는 이해 못해요. 경험을 해봐야 해요. 경험을 했을 때 비로소 이해의 눈이 열려요.”
이렇게 하더니 마르코소 년은 꿈속에서도 모습을 감췄다. 

그후 트와이맨은 마르코 소년을 찾아서 단신으로 불가리아에 건너갔다. 직감과 마르코 소년에게서 받은 초능력만을 단서로 하여.
그러나 어떻게 찾을지 막연할 뿐만 아니라, 막상 불가리아에 도착해보니 초능력소년들을 찾는 일은 결코 안전한 일이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됐다. 아이들의 초능력을 악용하려고 그들에 관한 정보를 노리고 있는 존재가 있었던 것이다. 
 
여러 가지 위협과 장애를 극복하고 트와이맨은 아이들을 맡아 기르고 있는수도원으로 발이 이끌려 찾아간다. 
그리하여 마침내 4명의 인디고·크리스탈 아이들을 만난다. 
 
그 수도원은 능력을 악용하려는 정부의 손길로부터 아이들을 지키고, 사랑을 가지고, 바르게 초능력을 개화시키려는 것을 목적으로 하여 그들의 양육에 힘쓰고 있었다. 거기에 있던 4명의 아이들은 모두 훌륭한 초능력을 가지고 있었다. 
트와이맨은 그들 한 아이 한 아이에게서 초능력, 연락망, 메시지가 어떻게 깊게 사랑과 연관되어 있는지를 자세히 배울 수 있었다. 
 
놀랍게도 아이들은 메시지를 널리 알리는데 도움이 될 누군가가 자신들을 만나러 오리라는 것을 미리 감지하고 있으면서 이제나저제나하고 기다리고 있었다고 한다. 
 
아이들은 너나없이 이렇게 말했다. 
“지금 이 메시지를 인류에게 전할 때에요. 사람들은 모두 사랑의 사도이며, 그것은 사실이에요.”라고. 
-한국정신과학학회 


Indigo children은 Nancy Anne Tappe에 의해 특별한 특징 또는 능력을 가진다고 주장되는 어린이들을 묘사하여 전개된 뉴에이지(New age)개념이다. 인디고 어린이들에 대한 믿음은 과학적으로 설명할 수 없는 텔레파시와 같은 능력을 가진, 인간 진화에 다음 단계에 존재에서 그들이 비(非)인디고 친구들 보다 아주 더 감정 이입 이며 창조적이라는 믿음까지 변동한다. 

인디고 어린이들의 존재나 특성에 진실성을 보여주는 학문 또는 연구는 전혀 없다. "인디고(indigo)"라 분류한 많은 어린이들이 주의력 결핍 과잉행동 장애(ADHD)로 진단된다.
 
회의론자들은 인디고 현상이 자기의 어린이들이 손상 또는 결점을 내포하는 의학적 진단을 갖는 것 보다 오히려 특별하다는 믿음을 선택한 양친들 때문이라고 제시한다. 또한 '포러 효과(Forer effect : 또한 누군가에게도 꼭 들어맞는 다고 할 수 있는 애매모호)'에 비유 되었던 어린이들을 묘사하기 위한 특성이라 비판했다.
 
* 포러 효과(Forer effect) 실례 - 역술인(曆術人)은 누구나 가지고 있는 일반적인 특성을 점괘로 말했을 뿐인데, 당사자는 자신의 상황과 꼭 들어맞다고 믿는 것이 좋은 예.
 
그 개념은 1970년대에 처음으로 개발되었고, 1990년대 말에 책 시리즈의 출판 그리고 다음의 10년 동안 몇몇 영화의 개봉으로 대중의 관심을 얻고 있었다. 다양한 책들, 상담 및 관련된 소재가 인디고 어린이들의 착상을 둘러싸 만들어져서 남의 말에 속기 쉬운 부모에서 돈을 버는 방법으로 비판되었다.
 

 
인디고 아이들(indigo children)은 초심리학자 그리고 그 자체를 묘사한 공감각을 경험하는 사람 및 영매(靈媒)인 Nancy Anne Tappe에게서 시작되었는데 처음 1970년대에 그 개념을 묘사했다. 

Tappe는 1960년대 중반 동안에 그녀는 많은 아이들이 "인디고(indigo)" 오라(aura)를 갖고 태어나고 있었다는 것을 주목하기 시작했다고 언급한 개념을 서술하여 1982년에 책 Understanding Your Life Through Color를 출판했다 (다른 출판물에서 Tappe가 빛깔 인디고가 어린이들의 "생명의 빛"에서 발생한다고 말했고 그녀는 공감각을 통해 얻었다고 하지만). 

인디고 어린이의 아이디어는 나중에 1998년의 책 The Indigo Children에 의해 대중화 되었다 : 남편과 아내 자조 강사 Lee Carroll 및 Jan Tober에 의해 씌여진 The New Kids Have Arrived. Jan Tober 및 Lee Carroll에 의한 그 이론의 발전은 그 화제에 더 큰 주목과 매스컴 전파를 초래했고, 그들의 책은 인디고 어린이들에 대한 믿을 만한 자료가 되었다. 그때 이후로 그들은 인디고 어린이들에 대한 2개의 다른 책을 공동 집필했다. 

그들은 인디고 어린이들의 목적을 전쟁, 쓰레기 및 가공한 음식이 없는 것으로 세계의 개조인 것으로 묘사하는데, 그들이 다른 이를 살해하는 것과 공공 시설에 수용하는 것을 끝내게 할 수 있는 그들의 목적에서 방해될지라도 말이다. Nancy Anne Tappe은 학교 총격 사건에 책임있는 개체들은 인디고 어린이들이라 말한다.
 
2002년에, 인디고 어린이들에 대한 국제적인 회의가 하와이에서 600명의 출석자를 모아, 그 이후의 회의와 함께 다음 해에 Florida 및 Oregon에서 개최되었다. 개념이 대중화 되어 유포되었는데 2005년에 개봉한 장편 영화와 기록 영화에 의해서 였고 양쪽은 뉴에이지 작가 James Twyman에 의해 감독되었다.
 

 
인디고 어린이들의 묘사는 그들이 감정 이입, 호기심 강한, 자기 정의 및 목적의 뚜렷한 의식, 의지가 강한, 자주성이 있는 그리고 전통에 얽매이지 않는다는 신념을 포함한다. 인디고 어린이는 또한 권리의 강한 느낌 또는 "여기에 있는 것을 가치 있는" 것으로 묘사되었다.

다른 주장된 특징은 높은 지능 지수, 직관력이 있는, 권위에 저항, 분열성의, 성급한 그리고 쉽게 지루해하는 것을 포함한다. Jan Tober 및 Lee Carroll에 따르면, 인디고 어린이들은 전통적인 학교에서 적응 못하는데 권위에 거부, 교사보다 더 영리한 그리고 범죄 행위, 공포 또는 취급에 근거한 훈련 때문이다.
 
심리학자 Russell Barkley 조사에 따르면, 뉴에지지 운동은 실험에 바탕을 둔 인디고 어린이들의 존재 증거를 이제껏 제시하며 그리고 그들에 가장 흔히 있다는 17가지 특징은 바넘 효과(Barnum effect - 사람들이 일반적으로 가지고 있는 성격이나 심리적 특징을 자신만의 특성으로 여기는 심리적 경향)와 동질이었다 ; 그렇게 그들이 거의 누구든지 묘사할 수 있었던 애매모호. 분열성의 어린이를 "인디고"에 라벨 붙인 것은 어린이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알맞은 진단과 치료를 지연시키는 것일지 모르는 것에 또한 관계한다.

다른이들은 대부분의 인디고 어린이들의 특성이 단순한 건방짐과 제멋대로의 이기주의로 더욱 평범하게 설명될 수 있으며 어떤 뉴에이지 신념을 갖는 부모는 그들이 아닌 대단한 인물로 본다고 말했다.
 

주의력 결핍 과잉행동 장애(ADHD) 
Tober 및 Carroll의 책 The Indigo Children은 주의력 결핍 과잉행동 장애(ADHD)의 진단에 개념을 연결하여, 인디고가 의료 진단을 한 어린이 보다 오히려 새로운 진화의 단계에 있다는 것과 "인디고"는 약물 치료보다 오히려 특별한 대우를 필요로 한다는 것이라 주장한다. 그들의 양친에 의해 인디고라 불린 많은 어린이들이 ADHD로 진단된다. 

Robert Todd Carroll은 아이를 인디고에 라벨 붙인 것은 결함, 손상 또는 정신 질환을 내포하는 진단에 대안이며 많은 학구적인 심리학자에 의해 공감된 믿음인, 많은 부모에 마음에 들 수 있는 것이라고 지적한다. 그는 또한 인디고 현상에 대부분의 주석자들은 다양한 자격과 전문적 지식을 지닌다고 지적한다. 

ADHD를 저지하기 위해 Ritalin의 사용으로 인디고 어린이들의 개념을 연결하여, Robert Todd Carroll은 Ritalin의 사용을 둘러싼 피하 주사와 준히스테리는 분위기에 도움이 되었는데 분위기는 진지하게 취해진 Indigo Children 같은 책으로 가능하게 한다고 말한다. 선택권을 주면, 누가 자기의 어린이들이 특별하며 두뇌 질환이 있다는 것보다 오히려 얼마간의 높은 사명을 위해 선택된다고 반대로 믿지 않을 것인가?"
 
Stephen Hinshaw는 캘리포니아 버클리 대학에서 심리학 교수로 어린이들의 과도한 치료에 관한 관심사는 정당하나 ADHD를 가진 영재 조차, 보다 못한 사람보다 오히려 더 많은 구성으로 더 잘 배우는데, 비록 구성이 처음에 어려움의 원인이 될지라도 말이다라고 언급한다. 많은 인디고 어린이들은 자택에서 교육받는다.
 

회의론 
회의론자들은 인디고 어린이들의 개념을 그것을 지지하기 위한 과학 또는 연구의 완벽한 결여로 의학 진단에 대안이라는 가짜 진단인, 극도로 일반적인 특성으로 꾸며낸 것으로 본다. 

과학의 결여는 약간의 신봉자들인, The Care and Feeding of Indigos의 작가 Doreen Virtue 그리고 인디고 어린이들에 대한 2편의 영화를 제작했고 그 현상에 연관한 자료 및 과정을 제공한 James Twyman를 포함하여 인정되었다. Virtue는 철학 박사 학위가 있다는 주장으로 비판받았는데 그것이 비공인된 학위 증서 제작소에 의해 지급되었을 때였다.
 
인디고 현상은 또한 인간 진화에 있어 다음 단계가 아닌 것으로 묘사되나 오히려 TV를 보는 어린이들의 반응을 마술과 뉴에이지(New Age)에 양립한 언어로 강조하여 나타낸다. 이것의 실례는 인디고 어린이들을 논의한 Dallas Observer 기사에서 설명되었고, 리포터는 인디고 어린이들을 연구한 사람과 인디고 아이라 알려진 사람 사이에 다음의 대화를 기록했다 :
 
"너는 인디고 인가? 그는 Dusk에게 물었다. 소년은 그를 수줍게 끄떡이며 바라보았다. "나는 화신(化身)입니다."라고 Dusk는 말했다. "나는 흙, 바람, 물 및 불의 4개의 요소"를 알아 볼 수 있어요. 다음의 화신(化身)은 100년 동안 오지  않을 겁니다." 그 아이는 깊은 감명을 준 것 같았다."
 
Dallas Observer의 독자들은 나중에 그 신문에 알리기 위해 써넣었는데 그 아이의 반응이 인터뷰의 시기에 Nickelodeon(TV 채널)에 보인 어린이의 토막 만화, 아앙의 전설(Avatar: The Last Airbender) 줄거리에서 취해져 나타났다는 것이다. Dallas Observer의 편집자는 나중에 독자들이 그것을 제시할 때까지 있을 수 있는 전후 관계를 알아차리지 못했다고 인정했다.
 
영재 교육을 전공하는 Lowa 대학 교수, Nick Colangelo는 최초의 인디고 책이 출판되지 않아야 했고 "인디고 아이들 운동이 아이들에 대한 것은 아니며, 인디고 피부색에 관한 것이 아니다... 그것은 전문가로 그 자신을 일컫는 그리고 책, 공연 및 비디오로 돈을 버는 성인에 관한 것이다."라고 말했다.
 

상품화 
Skepticreport.com의 Lorie Anderson에 따르면 인디고 아이들에 믿음은 중요한 상업적 가치가 있는데 어린이들을 위한 책, 비디오 및 1:1 상담 조언에 더하여 기부금으로 그리고 연설 계약 때문이다. 목하 책, 영화, 여름 캠프 및 회의의 폭 넓은 다양성이 있는데 자신의 아이들이 인디고라 믿는 부모에 목표된 것이다. 그 주제에 관해 제작된 2개의 영화는 둘다 인디고 주제의 교과 과정, 의복, 책, CD 및 영화를 판매한 James Twyman에 의해서 였다.
-wikipedia 번역:http://blog.naver.com/jhgmusic/200684379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