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_문화

유기농우유 - 어떤 걸 먹어야 하나?

by 성공의문 2008. 11. 18.
유기농우유, 어떤 걸 먹어야 하나? 
매일상하목장 & 강성원우유


요즘 가장 인기 있는 유기농 우유가 매일상하목장과 강성원우유라고 한다. 꼼꼼히 비교해보았건만 아직도 결정이 서지 않는다. 뭘 먹어야 할지, 정말 믿고 먹을 수 있는 유기농 우유인지, 가격만큼 좋은건지 아리송...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매일상하목장 

●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에서 친환경 인증을 받은 전라도 고창군의 14개 목장에서 한정생산된다.
● 유기농 유제품을 생산하기 위한 방목장과 초지면적, 사료, 수질 등의 조건이 매우 까다롭다.
● 누구나 부담없이 가까이할 수 있는 유기농우유를 만들기 위해 14명의 상하목장 목장주가 최상의 젖소 환경을 구축했다.
● 아침 8시에 집유를 시작해 단시간 내에 바로 제품화하는 시스템을 도입하여 갓 짜낸 유기농 우유의 영양과 신선함을 그대로 담아낸다.
● 국내 최초 최첨단 ESL 무균화 시스템과 마이크로필터레이션 공법으로 인체에 유해한 세균과 미생물을 완전히 차단했다.
● 가격대 : 180ml : 1,200원,  750ml : 3,260원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강성원우유  

● 직접 재배한 풀사료와 지하 250m 천연 암반수를 먹고 생활하는 젖소로부터 생산된 최고의 원유 그대로를 저온살균 및 균질과정만을 거쳐 포장 
● 2차 오염의 주원인인 집유과정을 없앤 국내 최초의 비집유 방식 우유이다. 즉 여러 목장에서 짜낸 우유를 한군데로 모아 섞는 방식이 아니다. 
● 국내는 물론 세계 최고의 품질을 보증(3천마리/ml 미만, 1등급A 기준 3만마리/ml) 
● 외기와의 접촉 없이 착유 즉시 바로 포장하며 젖을 짠 후 24시간 이내에 가정에 배달되는 초특급 배송시스템 구축 
● 가격대 : 200ml : 700원, 500ml : 1,5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