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_문화

암 치료법을 개발한 위대한 과학자들의 업적과 희생

by 성공의문 2012. 2. 1.
요즘 Project Camelot을 통해 많은 것들을 배우고 있습니다. 한낱 "음모론"으로 치부하며 한심하게 보실 분들도 많겠지만, 교과서와 언론을 통해서 접하게 되는 사실들만이 과연 진실일까 하는 생각이 자꾸 드네요(사실 알 만한 사람들은 다 알죠. 주류 언론은 이미 장악되었다는 사실을).

이번에는 인류에게 희망을 줄 수 있는, 획기적인 암 치료법을 개발했다는 이유로 희생되었던 몇몇 선구자들을 소개합니다.
 
지난 100년 동안 인류가 모든 분야에 걸쳐 믿기지 않을 정도로 놀라운 발전을 이루어냈는데, 왜 암 치료법은 개발되지 않은 걸까요? 왜 AIDS와 조류독감, 에볼라, SARS 같은 것들은 생겨나는 걸까요? 왜 가족의 일원이 심각한 질병을 앓게 되면 집안이 거덜나게 되어 있는 것일까요? 왜 아직까지도 환경 오염의 주범인 화석연료를 이용하고 있는 것일까요? 농작물이 넘쳐나는 아프리카에 사는 사람들이 왜 이리도 많이 굶어 죽는 것일까요?

사람이 건강하고(따라서 병원비 걱정 할 일이 없게 되고), 먹고 살 걱정이 없고, 무한 에너지를 얻게 되면 딴 생각을 하게 되기 때문에?


Dr. William Koch
Dr. William Koch
William F. Koch는 1885년, 미국 Michigan 주 Detroit에서 태어났다. 의사이자 화학, 조직학, 생리학 분야의 교수였던 Koch 박사는 시약을 이용하여 인체의 산화 메커니즘을 회복시키는(따라서 인체의 자체 치유능력을 회복시키는) 기법을 연구/발명하여 특허를 받았다.
 
그의 시약연구 중 대표적인 것은 “Glyoxylide”로, 현재는 자세한 내용이 전해지지 않고 있다. 그를 비롯한 일부 의사들은 이 기법을 이용하여 다양한 종류의 암, 결핵 및 기타 질병을 치료하는 데 성공했다.

1919년, American Medical Association(미국 의사협회)의 Morris Fishbein 협회장은 Koch 박사의 기법을 가로채고 통제하려 했으나 실패로 돌아가자, 미국 정부 산하의 기관들을 동원하여 Koch를 의학계에서 쫓아낸다. FDA는 그를 상대로 소송을 걸었지만, 600여명의 의사들이 Koch 편에서 증언을 함에 따라 그는 무죄 판결을 받게 된다.

Koch 박사는 1967년 12월 9일, 독약에 의해 사망했다. 공교롭게도 Homozon을 개발한 Eugene Blass 박사도 같은 해, 같은 달에 사망했다.
 


Royal Rife
Royal Rife  
Royal Rife는 기존 의학계를 발칵 뒤집어 놓고 그 과정에서 그들의 분노를 산 천재 의학자였다. 1920년, 그는 세상에서 가장 강력한 현미경을 개발하여 암 바이러스를 식별한 후, 이를 배양하여 400마리의 실험실 쥐에 투입하는 실험을 수행했다 (물론 모든 실험대상 쥐들은 암에 걸렸다). 그는 쥐들이 특정 값의 전자기 주파수에 노출되었을 경우, 암 바이러스가 스스로 소멸되는 현상을 확인했다. 그는 이와 같은 암 치료를 수행할 수 있는 장비를 제작했고, 장비의 반경 10 feet(약 3 미터) 이내에 있는 환자의 체내에 존재하는 암 바이러스를 박멸하는 실험을 성공시켰다.
 
1934년, University of Southern California는 특별 의학연구 위원회를 구성하여 Pasadena County Hospital에 입원해 있던 16명의 암 환자들을 Rife의 San Diego 연구소로 이송하여 치료를 받게 했다. 위원회에는 의사들과 병리학자들이 포진되어 90일간 환자들의 상태를 수시로 점검했다. 3개월 후, 위원회는 14명의 환자들이 완치되었음을 확인했다. 치료 기법이 일부 수정된 후, 남은 두 환자도 4주 만에 완치되었다. 1931년 11월 20일, 44명의 유명 의사/학자들이 Pasadena에 위치한 Milbank Johnson 박사의 저택에서 Royal Rife를 위한 행사를 열어 그의 성공을 축하했다. 당시 행사의 명칭은 “The End To All Diseases(모든 질병의 종말)”이었다.
 
하지만 1939년에 이르러 당시 행사에 참석했던 대부분의 의사들과 과학자들은 Rife를 만난 적도 없다고 얘기하며 말을 바꾸었다. 이와 같은 태도의 돌변은 제약업계의 강압에 이기지 못한 결과였다.

Rife의 1934년도 암 연구 결과/실적을 발표하기 위한 기자회견이 예정되어 있던 1944년의 어느 날, Milbank Johnson 박사(전 Southern California 의사협회장)가 갑자기 독살 당하는 사건이 벌어진다. 그리고 이 과정에서 Rife의 연구 결과가 담겨 있던 문서들도 “사라지게” 된다.

또한 Rife의 장비에 대한 권리를 확보하려던 Morris Fishbein 미국 의사협회장의 노력이 수포로 돌아가자, Rife의 연구실에서 방화 사건이 발생하게 된다. 한편, 40 마일 떨어진 지역에서 Rife의 장비를 갖추고 있었던 Nemes 박사의 연구실에서도 방화가 발생했고, 이 과정에서 Nemes 박사는 목숨을 잃게 된다(그가 보관하고 있던 연구결과 역시 모두 분실되었다).

Rife의 연구 결과 일부를 보관하고 있던 Burnett Lab에도 비슷한 유형의 방화 사건이 발생하여 역시 모든 자료들이 소실되었다. Royal Rife는 1971년, Grossmont 병원에서 “실수로?” 발륨과 알코올을 과다 복용하는 바람에 사망했다. 




Dr. Eugene Blass 
F. M. Eugene Blass박사는 산소를 이용한 치료 분야의 선구자로 평가 받고 있다. Blass 박사는 환자의 건강을 위해서는 장이 깨끗해야 하며, 오래 된 숙변이 말끔하게 제거되어야 한다고 믿었다. 그는 또한 암을 비롯한 일부 병원균들이 산소가 존재하는 환경에서 생존할 수 없다는 사실을 발견하기도 했다.
 
1929년, 암 치료법을 연구하던 와중에 Blass 박사는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는 것과 유사한 마그네슘을 이용하여 파우더 형태의 stabilized oxygen을 개발했다(파리의 한 호텔에서 Nikola Tesla와 함께 작업을 했다는 주장도 있다).

이는 독일의 Thauerkauf와 Luth가 1898년에 개발한 Haemozon의 효능을 능가하는 것이었다. Blass 박사의 발명품(Homozon의 전신)은 마그네슘과 산소를 이용하여 장에 남아하는 숙변을 제거하는 효과를 나타냈다.
 
Blass 박사는 1967년 12월, 자택에서 살해되었다. – 산소를 이용한 치료 기법의 또 하나의 선구자인 William Koch도 이 무렵 독약에 의해 사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