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_문화

로또 1등에 3번 당첨된 사람

by 성공의문 2008. 12. 9.



다만 자그마치 3번 당첨되셨음에도 한번 제대로 굵게 당첨되신 분의 9분의 1정도에 불과하다는 사실 ㅡ.ㅡ;
"혹시 딴 나라 이야기 아니야"라고 하실 분이 계실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이건 어디까지나 우리나라에서 일어난 일입니다. 2002년에 시작되었으니 이제 6년 정도의 짧은 역사를 지닌 대한민국 로또복권 사업이지만.

그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은 시간 속에서 로또 1등에 자그마치 3번이나 당첨된 분이 우리나라에 계시다는 겁니다.

요즘 로또 구매의 추세는 '그냥 무조건 자동 놓고 돌려'라고 하는데, 자그마치 3번 당첨되셨다는 저 분의 당첨 비법은 예전에 나온 번호를 분석해 스스로 판단을 내린 최상의 번호를 구입하신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이게 가장 중요한 얘기가 되겠습니다. 저 분은 매주 100만원어치씩 구입하신다고 합니다.
구입금액에 제한 있는거 아니었었나? 한달이면 4백만원, 1년이면 4천8백만원을 로또 구입에 쓰고 계신 건데요 1년에 4천 8백만원을 들이셨어도 그의 100배는 벌어들이셨으니 나쁜 성적은 아니군요. 어디 사시는 뉘신진 몰라도 이분 타짜라고 인정해도 될듯.

그저 부러울 따름입니다. ^^

P.S) 우리나라 분들은 당첨금이 툭하면 이월되어 2000억, 3000억을 넘나드는 메가밀리언스나 파워볼, 유로 로또 원정좀 다녀오셨으면 좋겠어요. 유대인들이 노벨상을 싹쓸이하듯 세계 로또복권계에서 한국인의 우수성을 유감없이 알리고 오실듯 하네요.
-시렌-